2012.08.13.1451hrs - 그간 구매했던 Creative 제품 정리.




[ 시스템에 걸맞는, 절대 꿀리지 않는 파워를 보여주는 7.1 채널 사운드 카드.
이녀석 덕분에 극장세팅은 다했습니다.

X-FI CMSS-3D Surround 는 정말 너무나도 좋아하는 기능입니다.
언제든지 웅장한 사운드를 내 마음대로 들을 수 있으니까요. ]




[ 라이딩을 하거나 더운 여름날, 선의 불편함을 없애주고 수신율도 최상. 음질은 말 다했습니다.
이걸 왜 이제샀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치고는, 블루투스 치고는 정말 음질 끝내줍니다. ( EQ 세팅이 필수 ) ]




[ 모든 PC 방이 이 스피커만 써도 저가형 썼다는 소리는 안들을텐데,
라고 인정할정도로 낮은 가격대에서도 멋진 사운드를 내주는 녀석.
이미 저가형 스피커의 종결자 라고 불릴정도로 탁월한 가격대 성능비를 자랑합니다. ]


.
.
.


회사의 제품도 써가면서 음색을 맞춰보고 했지만 , 크리에이티브 만큼 무난하게 맞춰주는건 처음이네요.
소리는 자기 듣는거에 따라 다른 주관적이라지만, 크리에이티브는 누가 들어도 만족할만한 소리를 내줍니다.


심지어 사운드영역의 무덤이라 불리는 블루투스 마저도 가격에 걸맞는 완벽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고, 이미 사운드 카드 하면사블! 이라는 대명사가 굳혀진지는 벌써 10년이 넘었다는것도 나름은 이해가 되는군요.


A8 도 이제는 처분 다했고, 이제는 오르바나 에어가 나중에 여유되면 구입해봐야겠습니다.



by 斑鳩 | 2012/08/13 14:57 | Dilettante life | 트랙백 | 덧글(7)

트랙백 주소 : http://linecrows.egloos.com/tb/288530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tp at 2012/08/13 20:06
무선/블투가 사운드의 무덤이라고도 하기 뭣한게 이미 무손실 전송가능한 규격이 있고 실용오디오쪽에서도 Net-Fi 쪽으로 넘어가는 중임.. 나도 스피커 하나 장만해야하는데 그놈의 카메라가 뭔지 허허..
Commented by 斑鳩 at 2012/08/14 12:46
근데 아직 소비자들이 이해할수 있는 가격대에서는.. 아무래도.
Commented by wlskrkek at 2012/08/14 01:51
검색? 지나가다 보고 포스팅보고들어왔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어떤가요? 음질이 좋다고 하셨는데 전 거의 eq설정없이 듣는편이긴한데.
헤드폰 쓰다가 더워서 아이폰 껴주는 이어폰으로 듣는데 도저히 들을수가 없어서요
eq세팅안하면 어느정도인가요?
Commented by 斑鳩 at 2012/08/14 12:51
이 제품이라면 상당히 음질이 괜찮습니다.

다만, BT의 특성이라는걸 정말 많이 고려하셔야 합니다.
제가 왜 블루투스 치고는, 이라는 말을 2번이나 썼는지는 꽤 생각하셔야 하는 대목입니다.

그래서 저는 미리 청음샵 가서 이 제품을 청음도 해보고, 친구에게 들려줘가면서 괜찮은 것인가를 조목조목 따져서 구입했습니다.


저는 좋다고 추천했지만 남이 맘에 안들면 개차반이니까요.


일단 저는 저는 에이징 (길들이기) 를 EQ 를 제가 원하는 값을 준후 거의 하루종일 연결해서 틀어놓고 나서야 제가 원하는 음색이 서서히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저는 이어폰 살때마다 이 과정을 모두 거칩니다.)


EQ는 취향이니 딱히 뭐라고 크게 말은 못하겠습니다.
정말 천차만별인터라 제가 어떻게 정답을 내릴수가 없는 문제입니다.


다만 착용감이나 다른 문제에 관해선 꽤 호환성이 좋습니다. 제가 귀가 큰 일명 부처님귀인 편인데도 불구하고 쉽게 빠지지 않고, 테스트로 격한 라이딩을 3시간동안이나 했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빠지지 않았습니다.
Commented by wlskrkek at 2012/08/15 02:00
답변 감사합니다..청음 샵한번 가봐야겠네요^^
Commented by KouTH at 2012/08/21 12:51
링크, 새로 납치해 갑니다.
Commented by 斑鳩 at 2012/08/22 10:57
OK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이 블로그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斑鳩